2017-04-23

"2015 10/31 타룰라폭포, 스모키 마운틴, 게트린버그 단체 관광"



이용의 10월의 마지막밤 이라는 노래가 생각나는 10월의 마지막날 그것도 할로윈데이 ...

새벽 어둠을 가르며 둘루스에 위치한 미주여행사에 95명의 내노라하는 아름다운 선남 선녀 (자 ~뻑)ㅎㅎ 들이 모여  가장 미국내에서 관광객들이 가장 많은 스모키마운틴으로 여행을 떠났다.

노스케롤라이나와 테네시를 가르는 애팔라치아 산맥 에 위치하고 연간 천만명이 방문한다고 한다.

버스안에서 서로를 알아가고 아름다운 음악 게임등 즐거운 시간과 천계단에 화강암으로 이루어진 타룰라폭포와 유럽풍의 게트린버그 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단풍을 감상하고 할로윈 데이라 많은 사람들이 할로윈 복장으로 다니니 덤으로 사람구경까지...

돌아올때 차가 막힐까 걱정 많이 했지만 모두들 집에 안가도 된다고 할정도로 한마음들이 되어 오히려 그마음에 하늘도 감동했는지 전혀 막힘없이 아무런 사고 없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고 왔다.

내년도 기약한다는 많은분들의 격려속에 ....^^








색다른 여행의 시작 - 크루즈 여행!

누구나 꿈꾸는 선상에서의 자유로운 시간, 미주여행사는 세계 최고의 크루즈 여행을 선보입니다.
자세한 크루즈 여행 상품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감춰진 보석, 매력적인 나라 쿠바 여행!

최근 국교 정상화가 이뤄지면서 60년만에 갈 수 있게 된 아름다운 나라 쿠바, 안전하고 건강한 쿠바 여행을 약속합니다.
쿠바 여행 상품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남부 역사의 자존심, 애틀랜타 여행!

미국 인권 운동의 본산지이자 남부의 중심, 코카콜라와 CNN의 동남부 최대 도시 애틀랜타, 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애틀랜타 여행 상품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Get In Touch

Subscribe to our newslette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