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23

**2014년 10월25일 스모키 마운틴 ,게트린버그 단풍관광**



미주여행사 가을 단풍관광에 120명 몰려

 

 

미주여행사(대표 헬렌김) 2014년 스모키마운틴 단풍관광이 성황을 이뤘다.

지난 25일 미주여행사는 가을을 맞아 붉게 물든 스모키마운틴에서 당일코스 단풍관광을 실시했다.

올해 스모키마운틴 단풍관광에는 한인 약 120명이 참가해 단풍으로 물든 가을산과 청명한 하늘의 아름다움을 만끽했다올해 단풍관광은 신청자가 많아 버스 2대로 나뉘어 진행됐다.

단풍관광 코스는 둘루스 미주여행사-조지아 ‘탈룰라 폭포(Tallulah Falls)’-노스캐롤라이나 체로키 하라카지노호텔(Harrah Hotel)-그레이트 스모키마운틴 주경계 휴게소-유럽마을 개틀린버그 개별 자유관광(케이블카 탑승)-체로키 인디언마을 등이다.

게틀린버그에서는 유럽정취 물씬나는 타운을 관광하고 케이블카를 타고 산 정상으로 올라가 스모키 마운틴의 절경을 감상하기도 했다.

단풍관광에는 가족단위로 참여한 사람들이 대부분이었으며 애틀랜타한인여성실업인협회(회장 김영자등 일부 단체 관광객들도 있었다.

김영자 회장은 여성실업인들이 화합와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미주여행사 단풍관광에 참여하게 됐다며 붉게 물든 가을산에서 기념사진 촬영하고 정다운 이야기도 나눌 수 있어서 회원들 모두 행복했었다고 말했다.

미주여행사는 단풍관광은 물론 버스 안에서도 지루하지 않도록 게임과 퀴즈 순서를 진행하는 등 즐거운 여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문의=770-986-8055)

헬렌 김 대표는 올해 미주여행사 단풍관광에 참여해준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바하마 및 알래스카 크루즈여행유럽남미 등 다양하고 유익한 단체여행 프로그램을 준비할 예정으로 한인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미주여행사는  소님들의 성원에 11월8일 2차 스모키마운틴 단풍관광을 실시한다. 여행 코스는 1차와 같다.

 

조숙희기자 cho@atlatachosun.com








색다른 여행의 시작 - 크루즈 여행!

누구나 꿈꾸는 선상에서의 자유로운 시간, 미주여행사는 세계 최고의 크루즈 여행을 선보입니다.
자세한 크루즈 여행 상품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감춰진 보석, 매력적인 나라 쿠바 여행!

최근 국교 정상화가 이뤄지면서 60년만에 갈 수 있게 된 아름다운 나라 쿠바, 안전하고 건강한 쿠바 여행을 약속합니다.
쿠바 여행 상품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남부 역사의 자존심, 애틀랜타 여행!

미국 인권 운동의 본산지이자 남부의 중심, 코카콜라와 CNN의 동남부 최대 도시 애틀랜타, 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애틀랜타 여행 상품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Get In Touch

Subscribe to our newslette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