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1박 2일
$299

▶ 아이비리그 대학 탐방에 초점을 둔 맞춤상품!
▶ 전속 아이비리그 투어 전문가이드 동행
--------------------------------------
준비물:
▶ 계절에 따른 옷 ▶ 카메라/선글라스/모자 등 ▶ 필기도구

포함사항:
▶ 호텔 2인1실 / 싱글룸 사용시 1박당 $45 추가 ▶ 식사 (일정표 참조) ▶ 전용 교통편 ▶ 가이드 동행
-----------------------------------------------------------------------------------
불포함사항:
▶ 가이드 서비스피 1인당 하루 $10 ▶ 호텔/식당 팁 1인당 $1 ▶ 옵션 (일정표 참조)

1

뉴욕
보스턴

전용차량

플러싱/ 맨하탄 / 뉴저지 미팅 후 전용차량으로 이동합니다.

교육과 문화의 도시 보스턴(Boston) 지역으로 이동

★하버드 대학교 캠퍼스 투어 (Harvard University Campus Tour)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그리고 전세계의 파워 엘리트 지도자를 양성하는 대학으로 명성을 자랑하는 하버드 대학교 캠퍼스 투어입니다. 기독교인은 지식이 부족하면 안 된다는 신념을 실천하기 위하여 책과 현금을 기증한 청교도 존 하버드 (John Harvard) 의 이름을 딴 미국교육역사 최초의 대학입니다. 루즈벨트, 케네디 그리고 버락 오바마까지 6명의 미국 대통령들과 40명이 넘는 노벨상 수상자들으르 배출하였습니다. 발을 만지면 다시 하버드 대학으로 돌아온다는 전설의 존 하버드(John Harvard) 동상 앞에서 멋진 기념사진 한장을 찍고 유서깊고 고풍스러운 아름다움이 매력적인 대학 캠퍼스를 돌아봅니다.

★MIT (Messachusettes Institute of Technology-메사추세츠 공과대학) 캠퍼스 투어
캠브리지(Cambridge)시 에 위치한 연구 중심 공과대학을 모체로 한 종합 사립대학입니다. 지질학자인 윌리엄 바톤 로저스 (W. B. Rogers)가 과학의 진흥과 개발을 목적으로 1861년 설립, 1865년 세계 최초의 공과대학으로 개교하였습니다. 이공계뿐만이 아니라 인문, 사회과학계 학부 육성에 힘을 기울이고 있으며 최근들어 경영전공 졸업자들의 미국 내 활동이 눈부십니다. 대학 랭킹 5위에 올라있으며, 교수와 졸업생을 모두 합치면 노벨상 수상자가 자그마치 73명이나 됩니다. 하버드와는 현저히 틀린 느낌의 하지만 이곳 역시 미국의 최고의 두뇌들과 리더들을 배출하는 최고의 명문대입니다.

*캠퍼스 투어는 현지 유학생 또는 동부관광의 전문 가이드가 진행합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MIT 관람이 불가능할경우 MIT를 경유하여, 미국 최초의 시민공원인 보스턴 커먼(Boston Common) 에서 도보관광 또는 자유시간으로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오래된 구도시 오픈마켓(Open Market)의 정취를 느씰 수 있는 퀸시 마켓 (Quincy Market) 에서 자유관광

2

보스턴
로드아일랜드
커네티컷
뉴욕

전용차량

호텔 조식 후 전용차량으로 출발

로드 아일랜드 주의 프로비던스시로 이동 (Providence, Rhode Island)

★브라운 대학교 (Brown University) 캠퍼스 투어
1746년 설립된 아이비 리그 대학의 일원이며 미국 동부 지역에서는 세번째로 오래 된 고등교육기관입니다. 역사와 전통은 이미 200년이 훨씬 넘었으나 특유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진보적인 성향이 브라운 대학의 특징입니다. 아이비 리그 대학이지만 학생의 자율성을 최대한 허용한다는 방침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 명문대학중 한국과 교환학생 교환교수 프로그램이 활발하여 우리와 인연이 남다릅니다.

학교 카페테리아 또는 중국식 뷔페로 중식

코네티켓주의 뉴 헤이븐시로 이동 (New Haven, Connecticut)

★예일 대학교 (Yale University) 캠퍼스 투어
하버드 대학과 쌍벽을 이루는 미국을 대표하는 명문 대학교입니다. 1701년 설립, 1718년 현재의 위치로 캠퍼스를 옮기면서 대학에 많은 기증을 한 엘리후 예일(Elihu Yale)을 기념하여 학교명을 예일(Yale)로 바꾸었습니다. 최근 미국 대통령 6명중 4명이 예일 출신이라는 점을 보면 예일대학의 막강한 영향력을 쉽사리 짐작해 볼 수 있습니다. 자그마치 49명의 노벨 수상자를 배출하였으며, 1988년 이후 US News & World Report지에서 매년 발표하는 미국 대학순위에서 한번도 3위 밖을 벗어난 적이 없는 명문중에 명문입니다. 특히 법대와 의대가 랭킹이 높기로 유명합니다.








색다른 여행의 시작 - 크루즈 여행!

누구나 꿈꾸는 선상에서의 자유로운 시간, 미주여행사는 세계 최고의 크루즈 여행을 선보입니다.
자세한 크루즈 여행 상품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감춰진 보석, 매력적인 나라 쿠바 여행!

최근 국교 정상화가 이뤄지면서 60년만에 갈 수 있게 된 아름다운 나라 쿠바, 안전하고 건강한 쿠바 여행을 약속합니다.
쿠바 여행 상품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남부 역사의 자존심, 애틀랜타 여행!

미국 인권 운동의 본산지이자 남부의 중심, 코카콜라와 CNN의 동남부 최대 도시 애틀랜타, 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애틀랜타 여행 상품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Get In Touch

Subscribe to our newsletter

Top